칼럼

일본유학 진학이유서, 21

푸른하늘김 2007. 5. 1. 10:21

일본유학 진학이유서, 21



정리: 02-723-4248, http://www.ohmy-japan.com



저는 현재 워킹홀리데이를 통해 일본에서 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고등학교 시절 일본어 수업을 2년간 받아서 어느 정도는 일본에 대한 관심이 있었습니다. 그러는 중 대학 재학 중 학교의 소개로 일본에서 홈스테이를 경험하게 됨으로써 본격적으로 일본에 관심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현재 워킹홀리데이로 일본에 와서 일본문화들을 접하면서 직접 경험하고 있습니다. 일본어를 배우고, 일본문화를 체험하고 있는 요즘, 좀 더 체계적으로 일본어를 배워서, 또 다른  일본에 대하여 배우기 위해 진학을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체계적으로 배운 일본어를 토대로, 앞으로 한국과 일본의 경제, 무역, 법률에 대해 공부를 하고 싶습니다. 좀 더 나아가 양국 간의 우호관계에도 한 몫을 하고 싶습니다.


저는 대학에서 경영, 경제, 회계, 관광, 역사과목 등을 많이 들었습니다. 일본의 경제, 역사, 비즈니스 등도 주된 관심 대상이었습니다. 기회가 된다면 일본어학교를 수료 후 간다외어학원의 국제비즈니스과에 진학하고 싶습니다. 전문학교에서 경제와 무역에 관한 전문지식들을 습득하고 싶습니다.


긴 인생 여정에 있어서 지금이 제일 열정적이고, 무엇인가를 새로이 공부하고 도전하는 절호의 찬스라고 생각합니다. 저의 열정을 받쳐 일본유학에 최선을 다하고자 합니다. 마지막으로 공부를 더 하는 것을 허락해 주신 부모님께 감사를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