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5월 14일부터 15일까지 경북 영주시 소재 영주호오토캠핑장에서 ‘감성캠핑페스티벌’을 연다.
푸른하늘김
2022. 4. 22. 08:57
5월 14일부터 15일까지 경북 영주시 소재 영주호오토캠핑장에서 ‘감성캠핑페스티벌’을 연다.
21일 주식회사 수요일 등에 따르면 이번 페스티벌은 경북도와 영주시 주최로 ‘감성캠핑’을 테마로 버블 공연, 버스킹 공연, 힐링 요가, 통나무 장작패기 등의 프로그램과 특산품인 ‘풍기인삼’및 먹거리를 체험할 수 있다.
또 참가자를 대상으로 감성캠핑 콘테스트를 실시하여 ‘감성캠핑’을 주제로 나만의 감성 캠프를 꾸미는 캠퍼에게 최우수상 1팀에는 30만원 상당의 캠핑용품, 우수상에는 영주호오토캠핑장 카라반 주말 이용권 등 소정의 상품이 제공된다.
하천수 영주시 관광진흥과장은 “국가대표급 캠핑장인 영주호오토캠핑장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로 지친 일상을 위로 해 주는 감성캠핑 페스티벌을 준비했다”며 “가정의 달에 진행되는 페스티벌을 통해 영주시의 특색 있는 관광자원을 캠퍼들이 체험하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영주의 랜드마크인 영주호오토캠핑장은 면적 3만평 규모로 카라반 15동, 캐빈하우스 5동, 캠핑사이트 130면의 경상북도 최고의 캠핑장으로 손꼽히며, 멋진 장관을 연출하는 용혈폭포와 무섬마을, 영주댐 등의 관광지가 근거리에 있어 많은 캠핑족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